제목 AS접수 방식 안내
작성자 관리자 (ip:)
  • 작성일 2019-02-16 00:59: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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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오프로스튜디오의 한국 총판  (주)프레젠스월드 입니다.

오프로스튜디오 제품에대한 공식 AS 절차를 안내드립니다.


우선 오프로스튜디오 제품의 모든 AS 기준은 브랜드 자체의 워런티 기준에 맞춰 진행하게됩니다.

저희 DT 샵은 자체적인 AS 팀을 갖추고 있습니다.


때문에 사유에 따라서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


(1) 자체 AS팀의 AS 유/무상 처리

(2) 오프로스튜디오 브랜드 팀의 AS 서비스 진행

(3) 사유에 따른 제품 교환 처리





[AS 접수방식]

1. AS 접수 사유를  첨부드리는 양식에 맞춰,

DT샵 AS 담당자의 E-MAIL :   zerose1030@oraora.kr  '사진 혹은 동영상을 첨부하여' 발송 및 접수합니다.



* 접수양식


(1) 신청자 이름 :

(2) 신청자 연락처:

(3) 신청 제품 / 브랜드 :

(4) 신청제품의 하자내용 :

(5) 신청자 주소 :

(6) 신청제품의 주문번호 :

(7) 제품 구매 샵 : DT샵


2. 접수된 내역은 담당자 확인 후 관련해서 안내연락 드립니다.

( 대량 출고 후에는 접수 후 회신에 약 1주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3. 접수 후 담당자의 상담 진행 후 사유에 따라서 '택배 회수' 처리를 진행합니다.


- DT 샵에서 택배 회수 신청을하면, 택배기사님께서 다시 찾아가서 제품을 회수해가오니 안전한 회수를 위해 잘 포장 부탁드립니다.




4. 회수된 제품은 AS 절차에 맞춰서 진행 후 고객님께 발송됩니다.

(피규어 특성상 AS 에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믿고 구매해주신 고객님들의 제품이 만족스러운 AS 처리가 될 수 있게 최선의 노력을다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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